주문관련

본문 바로가기

메인메뉴


주문관련

주문관련 목록

  1. [주문관련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이셔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1. 구매를 원하는 제품 페이지에서 [BUY NOW]를 클릭하신 후

    로그인 창 하단의 비회원 [개인정보수집 동의]에 체크 및 [비회원으로 구매하기] 버튼을 클릭하신 다음

    기본정보 입력 후 주문해주시면 됩니다.​

    2. 구매를 원하는 제품을 [CART]에 모두 담으신 후

   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[CART]-[주문하기]를 차례로 클릭하신 다음

    주소, 연락처 등 기본정보 입력 후 주문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비회원 주문 고객님은 주문번호를 꼭! 기억해두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:)

  2. [주문관련]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[MYPAGE] > [최근 주문내역] > [주문내역 더보기]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3. [주문관련] 비회원은 주문확인을 어디서 하나요?

    우선 BNS SYSTEM 쇼핑몰 [E-SHOP] 페이지로 이동 후

   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[LOGIN] 버튼을 클릭하시면

    로그인창 하단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단,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(주문시 입력한 영문, 숫자 3~20자)를 기억하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4. [주문관련] 주문 후 추가하고 싶은 상품이 있을때에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입금 전의 경우에는 주문건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부탁드리며

    주문완료 혹은 상품준비 중의 경우에는 배송 전 상태에 한해서만 상품 추가가 가능하기 때문에

   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품 추가가 가능합니다.

  5. [주문관련] 제품을 구매했는데 주문건이 취소되었어요.

    주문 후 3일 이내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에는 주문 건이 자동 취소되며, 갑작스러운 품절로 인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이 자동 취소되었다면 재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:)

FAQ 검색